신용 카드 성공 현금화를 위한 5가지 팁

새 신용 카드를 구입할 때 소비자는 종종 우리가 가장 많이 듣는 두 가지 특성인 이자율과 수수료에 집중하는 실수를 합니다. 이 두 항목은 매우 중요하고 신중하게 고려되어야 하지만 APR 및 수수료 외에 더 살펴봐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신용 카드 고객은 매월 카드 요금을 전액 지불하지 않아 APR이 요인이되기 때문에 이러한 항목이 가장 많이 평가되는 항목입니다.

 

일부 소비자는 좋은 신용 습관을 갖고 매달 전액을 갚는데 이들에게는 연이율이나 연이율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러한 사람들 중 하나라면, 당신은 캐쉬백 신용 카드를 보고 싶을 것입니다.

 

캐쉬백 신용 카드는 특정 시간에 원하는 모든 것에 사용할 수 있는 새 현금이 든 봉투를 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아니요, 하지만 일부 카드는 그와 멀지 않습니다. 순전히 캐쉬백 카드인 카드를 찾고 있다면 일반적으로 1년에 한 번 구매 금액의 일정 비율에 해당하는 리베이트 수표를 보내는 많은 신용 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APR과 마찬가지로 신용 카드 회사는 종종 리베이트 계산을 쉽게 하지 않습니다. 소비자를 외면하기 위한 복잡한 계산의 관행이 더 투명해지고 이해하기 쉬워지고 있지만, 여전히 일반적으로 연간 구매의 3%만큼 쉽지는 않습니다.

 

디스커버 카드를 기억하시나요? 이 카드는 1980년대 중반에 도입되었으며 연회비가 없는 캐쉬백 리베이트를 제공하는 최초의 카드였습니다. 80년대에는 이 두 가지 이점이 소비자에게 거의 전례가 없었기 때문에 소매업체에 대한 낮은 가맹점 수수료와 함께 발견 카드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Visa나 American Express와 같은 경쟁자들을 따라잡지는 못했지만, 이 회사들이 자체적으로 캐쉬백 카드를 제공하도록 강요했습니다. 그때부터  신용카드현금화 지금까지 캐쉬백 카드는 거의 모든 신용 카드 회사 또는 발행 은행에서 적어도 하나를 제공하는 필수품이었습니다.

 

1980년대 이후 캐쉬백 카드가 발전하여 이제는 소비자가 현금 리베이트를 지불하는 카드를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카드는 항공 마일리지, 가스 보상, 자선 기부 또는 529 College와 같은 투자 상품의 형태로 리베이트를 지불합니다. 자금. 소비자는 가장 많이 지출하는 거의 모든 범주에서 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대부분의 카드는 신용이 좋거나 우수해야 합니다. 신용이 손상된 사람들에게 재정적으로 재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여전히 보상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카드가 소수 있지만 그러한 카드는 드뭅니다.

 

한 가지 매우 중요한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포인트, 리베이트, 가제트 및 장신구를 제공한다고 해서 리베이트를 받기 위해 이자 문제에 빠지도록 허용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지불하는 이자율이 보상보다 높기 때문에 카드 잔액을 보유할 수 없으며 결국에는 여전히 돈을 잃게 됩니다.